본문 바로가기
EAT/카페.디저트

하남 카페 추천 - 카페 수우

by bonbon59 2023. 4. 8.
반응형

 

하남 카페 추천 - 카페 수우

지난 주말 집 앞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사 온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많이 다녀보지 못했는데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카페 수우를 먼저 방문했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이 본점이고 하남 미사에 2호점이 있습니다.

카페 수우 외관

카페 수우는 이렇게 상가주택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가 앞에 두자리만 카페 수우 주차 자리라서 주차공간이 협소하지만 주변에 유료주차장도 있고 차가 많지 않은 상가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서 영업 중이 아닌 다른 상가 앞에 잠시 주차해도 크게 문제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카페 수우는 노키즈존,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입니다. 

 

카페수우

주소 : 하남시 신장동로29번안길 25

전화번호 : 0507-1338-3024

운영시간 : 평일,주말 10:00 - 22:00

 

카페수우 내부

현관을 열고 들어오면 초록초록함을 느낄 수 있는 식물과 공존하는 카페입니다. 식물들이 정말 많고 판매용 식물도 있습니다. 바닥도 모레를 연상시키는 콩자갈이라서 따뜻한 느낌이 납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도 내부가 넓고 야외 테라스 의자도 있어서 자리는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카페수우 디저트

카페 수우는 휘낭시에, 스콘 맛집이고 샌드위치와 같은 베이커리류도 있습니다. 스콘은 매번 종류를 다양하게 굽고 있어서 그날그날 종류가 다르다고 합니다. 빵이나 음료에 들어가는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를 사용한다고 해요.

 

카페 수우 약과 스콘, 수우크림라떼

지난번에 포스팅한 스콘이에요. 종류가 많아서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신메뉴라고 하는 약과 스콘과 인기메뉴인 수우 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스콘은 퍽퍽하지 않고 쫀득쫀득한 식감이었고 시나몬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달콤하기도 해서 다른 크림이나 잼 없이도 물리지 않고 먹었습니다. 크림라떼는 진한 라떼 위에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가 있고 초코 파우더로 토핑을 해주셨습니다. 크림라떼는 스트로우 없이 컵에 직접 입을 대고 마셔야 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운 크림라떼입니다.

 

카페수우 메뉴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바닐라라떼 5.5

수우 크림라떼 6.5

수우 쑥라떼 6.5

수우 흑임자라떼 6.5

 

딸기라떼 7.0

자몽 / 레몬에이드 7.0

밀크티 6.0

애플 시나몬 블랙티 6.5

수우레오 (오레오+하겐다즈) 6.5

 

루이보스/캐모마일/생로랑/몬트리올 5.5

 

스콘 4.5-5.5

휘낭시에 2.8-3.3

브리사과 샌드위치 15.5

바질토마토 오픈샌드위치 12.5

아보카도망고살사 오픈샌드위치 12.5

 

층고가 높아 사람이 많아도 크게 방해받지 않는 느낌이고 분위기도 따뜻하고 디저트도 맛있습니다. 집도 가까우니 재방문 의사는 100%입니다.

 

반응형

댓글